본문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주름을 관리하고, 처진 피부를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관리는 중장년층이 타겟이었지만 최근 피부 노화를 미리 예방하려는 2030세대의 안티에이징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CJ 올리브영의 지난해 매출 분석 결과, 2030세대의 안티에이징 화장품 구매액이 약 85%가 늘어난 것으로 집계되었다고 합니다. 이처럼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은 안티에이징, 피부 탄력을 위해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고 있습니다.


인투바이오 11월 뉴스레터에서는 탄력, 주름 개선 원료 세가지를 소개해드립니다!


1. SymMatrix

- INCI: Maltodextrin, RubusFruticosus(Blackberry) Leaf Extract

- 제조사: Symrise

- 키워드: #항노화 #콜라겐 #주름개선 #진피보호 #Well-aging #특허원료 #논문보유

- 설명: Ellagric acid와 polyphenols이 함유되어 있는 SymMatrix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분해를 방지하고, ECM의 단백질 균형 유지 및 ROS 제거를 통해 진피를 보호합니다.


2. Harmoniance

- INCI: Nelumbo Nucifera Extract

- 제조사: Ashland

- 키워드: #안티에이징 #보습 #장벽 #탄력 #연꽃추출물 #친환경

- 설명: 아시아에서 신성함과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꽃인 연꽃은 천 년 이상 살 수 있으며, 휴면기 이후 다시 회복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식물입니다. 과학자들이 발견한 27,000개 유전자 중 86%가 유전 시스템과 관련 있으며, 노화 비밀과 연결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Zeta Fraction Technology를 통해 활성 성분을 추출한 Harmoniance는 항산화, 보습, 탄력, 장벽, 윤곽, 피부톤, 셀룰라이트 등 다방면으로 피부 노화문제를 개선해주는 효능 원료입니다.

 

3. TF-Glucan 

- INCI: Water, Dipropylene Glycol, 1,2-Hexanediol,Hydroxyacetophenone, Tremella Fuciformis (mushroom) Extract

- 키워드: #당 #식물성 아미노산 #보습 #탄력 #주름 #홍반 #피부장벽

- 설명: 오래동안 피부 관리용 원료로 사용되어온 흰목이버섯을 이용한 TF-Glucan 원료. 흰목이버섯에는 다량의 다당류와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히알루론산과 유사하게 작용하여 탁월한 보습효과를 나타냅니다. 또한 자외선, 고온과 같은 외부 환경에 의해 유발되는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손상하고, 콜라겐 합성을 돕습니다.



* 뉴스레터 구독을 희망하시는 분은 1:1 문의나 카카오톡을 통해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