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최근 많은 화장품 브랜드와 소비자들은 Green, 친환경, 천연 화장품을 의식하고 있습니다2050년 경 지구 온도가 산업화 이전 대비 2.7도 상승할 것으로 보며, 단순히 '친환경'을 트렌드로 치부하기에는 미룰 수 없는 지경이 되었습니다. 기후대재앙을 맞이하지 않으려면 모두 협력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다고 유엔은 경고합니다. 피부도, 지구도 살릴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추구하는 것으로도 세상은 많이 달라질 것입니다. 


인투바이오에서 친환경 헤어 제품으로 소구할 수 있는 친환경 계면활성제를 소개해 드립니다!


 보통 린스에 첨가하는 계면활성제인 양이온 계면활성제는 모발의 유연성을 부여해줌으로써 빗질을 쉽게 하고, 정전기 발생을 방지해주는 등의 기능을 합니다. 프랑스 양이온 계면활성제 제조사 SurfactGreen은 프랑스의 첫 번째 100% 친환경 계면활성제 제조사로, 석유 원물에 대한 더 많은 생태학적 대안을 연구하고 개발, 제조함으로써 고성능 양이온 계면활성제를 제공합니다.



CosmeGreen ES 1822+

- INCI: Arachidyl/Behenyl betainate esylate, Arachidyl/Behenyl Alcohol

- Natural origin index = 1 (ISO 16128)

- 안전하고 쉽게 생분해되며, 28일 동안 94% 생분해 (OECD 301B)

- 추천 pH: <5

 

CosmeGreen MB 1618

- INCI: Cetearyl Alcohol, Cetearyl Betainate Mesylate

- Natural Origin Index = 0.99 (ISO 16128)

안전하고 쉽게 생분해되며, 28일 동안 94% 생분해 (OECD 301B)

- 추천 pH: <6

- 고체 클렌저, 샴푸, 리무버, 컨디셔너 적합



#두피자극無  #뛰어난 엉킴방지 효과  #Vegan #친환경